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세탁세제, 주방세제 사용 후기입니다.

금****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일단 선물 감사합니다. 민감성 피부라 기존에 사용하던 브랜드 제품도 자연 원료로 만든 제품만 10년 가까이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이번에 지인의 추천으로 에코두 세탁 세제와 주방 세제를 먼저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첫째, 세탁 세제는 건조기에 돌려보고 좋다는 걸 바로 확인할 수 있었어요. 건조기 망에 뿌연 세제 찌꺼기가 조금도 남아 있질 않았어요. 효과는 확실히 확인해야 하니까 여러 종류의 빨래를 여러번에 나눠서 하루 종일 돌려본 결과입니다. 기존 브랜드 제품도 좋은 제품이지만 건조기 망에 조금 씩은 남아 있었거든요. 광고의 내용이 팩트임을 확인하고 바로 오일리헤어 바 샴푸랑 여성 청결제 추가 구매했습니다. 이것도 사용해 보고 후기 남길 생각입니다. 두번째로, 섬유 유연제 사용 안했는데도 빨래가 부드러웠습니다. 세번째는, 부담스러운 향이 아니고 은은한 향이라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앞으로 에코두 제품만 사용하려고 해요. 구매 결정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 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23 유기농 샴푸바 지성모발용 85g 세탁세제, 주방세제 사용 후기입니다. HIT파일첨부 금**** 2021-12-09 449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최근 본 상품